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다시보기 존잼 응답해라 100언콜!? ­
    카테고리 없음 2020. 7. 12. 12:09

    >




    >




    >




    >


    ​10월 3일이었어요. 나는 게스트 하우스를 청소하기 위해 TV를 켰다. 음, 청소하기 전에 동생과 함께 시작하기 위해 TV를 찍었을 때, 그리고 왜 다른 채널로 바꾸지 않았는지 대답하세요. 우리 할머니가 집에서 우리 할머니를 보셨을 때, 왜 계속 드라마보는 거야. 나는 그가 내 형을 보기 시작했다고 생각한다. 드라마를 좀 더 보고 싶었지만 청소를 해야 해서 방송을 드라마를 끄고 잠시 후에 손님들이 체크인하고 2층에 있어요. ​


    >


    ​그래서, 심지어 티비에서도, 나는 나를 위한 어떤 앱에서도 검색하지 않았다. 나중에 텔레비전 검색을 했는데, 그 시리즈 다시보기 하면되, 저는 약 19,000원을 지불했고, 그 때 저는 모든 것을 여기서 했습니다. 마음이 좀 있으면 이걸 보고 싶어서 돈을 내지 않았지만, 거짓말처럼 제 상사는 "무료 월을 봐"라고 외치기로 결심했어요.내가 그에게 그를 찾아보라고 했을 때, 나는 조금 후에 Idi에게 암호를 보냈다. 이 공식적인 대답은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이 포스트의 새벽 2시 41분에 대한 제 인생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였습니다. 솔직히 이번에는 이 드라마를 다시 찾아볼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확실한 것은 와인 분야의 남자가 내가 자주 본 드라마가 되었기 때문에 훨씬 더 감정적이었다는 것이다. 요약하자면, 대략적인 이야기는 94년에서 2002년 사이에 서울 신촌에서 연금의 딸과 그의 친구들에 의해 그려졌다. ​ ​


    >


    ​이 중에서 가장 위대한 것은 20년 동안 형제처럼 지내온 쓰레기나 나르시시즘의 이야기입니다! (실제로, 이것이 Chilbong의 중심입니다. 나는 처음 20년을 좋아한 적이 없다. 조금 더 강하게요. 하지만, 나중에, 저는 운이 좋게도 그의 해빙 행동이 쓰레기와 나병 환자를 해친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19세기부터 연인들의 이야기는 섬세하지만 강렬하게 들려왔다. 특히 19번째입니다. 저와 제 부모님은 쓰레기 분리 후 첫 번째 회의를 대신하고 왜 우리가 헤어졌는지 이해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조심스럽게 벽지를 가져올 수 없었다. 결국 그것은 고장났다. 나는 그런 사랑은 없지만 이번 필리핀 여행에서 내 동생이 나에게 사려 깊고 혼자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


    >


    ​쓰레기가 19세기 이전에도 1년 동안 보내졌던 모호함은 "게안타"와 "형제"를 암시하지는 않지만, 만약 그렇다면 쓰레기통에 좋을까? 의심스러웠던 순간, 저는 제 결혼을 다른 배로 미루고 2년 동안 호주에서 일했고, 어려운 상황에서 서로 연락을 했습니다. 이 분리 과정에서 나는 나나와 스트레이의 사랑이 성숙해지는 것을 보았고, 이 드라마를 본 후에 나는 돌아가서 현재의 사랑을 성숙시켜야 한다고 생각했다. ​ ​


    >


    ​그리고 나서, Njae가 베란다에서 연설하는 동안 20년이나 21년 동안 결혼 허가를 받은 후, Eylie는 쓰레기에 반대하지 않고 어른이 되는 것을 기뻐했다. 자라면서 점점 커지는 생각을 하면서, 저는 제가 20대 초반의 어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거기엔 제가 30대 초반이기 때문에 그런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어른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20대 후반에 결혼 허가를 받은 쓰레기는 더 이상 성인 남자에게 칭찬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의 성격이 멋진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은 쓰레기나 난쟁이라고 불리는 스릴이다. 술 취한 커플이 태어났다고 말하기 전까지는 미워할 수 없는 습관이다. 여자는 어떻게 남자의 마음을 알 수 있지만, 어떻게 카카오를 가진 남자가 그것을 할 수 있을까? 그건 정말 추측하기 어려워요. 나는 내 마음이 본능적으로 해결되어 기쁘다. ​ ​


    >


    ​한편, 용진이 자기처럼 술을 마셨을 때, 그는 자신이 자백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그가 술을 따로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그것이 나쁘지 않았다면, 그는 더 일찍 술을 마셔야 했을 것이다. 하태는 가족을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므로, 친하게 이야기하지만 칠봉과 공원에서 캐치볼을 하는 동안 말할 때 카리스마 있게 완벽합니다! 당신이 말하고 훔쳤기 때문에 자백하기로 결정한 것은 정말 멋진 일이었다. 그리고 쓰레기 같은 애인은 마지막에 맞지 않나요? 하지만 내 스타일은 진지했다. ​


    >


    ​그리고 제가 본 히말라야 영화에도 출연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라미란과 제국 주의자들만을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그를 보지 않는다면. 나는 또한 왜 사람들이 4를 보는 것이 정말 재미있다고 말하는지도 알아냈다. 나는 그것이 가벼운 드라마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다. 사실, 그것은 주말 파티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왜냐하면 많은 것들이 잘못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일년에 평균 40-50분을 보았다. 사랑조차도 "인간적인 만남"이라기 보다는 이야기, 감정, 자연스러운 만남인 것 같다. 때때로 저는 제가 제 동생을 전에 만났거나, 그를 전에 만났거나, 나중에 만났더라면, 제 남동생이 1년 후에 없었더라면, 저는 학교 1학년 때부터 잘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제가 제 동생을 만날 수 있을까요? 현재 상황과 다른 상황을 상상해 봅시다. 하지만 이 드라마의 "사회" 중 하나는 선택이었습니다. ​


    >


    ​그런지 모르겠지만, 동생을 만난 사람들이 선택한 일은 좀 명확해요. 아마도 이 드라마의 저자도 명확한 기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멋지지 않았는가? 저는 제가 무엇을 떠나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나는 내 감정과 감정을 쓰고 싶지만, 내가 사랑하기 때문에 청결함이 좋지 않다. 하지만 그 결론은... 제가 우연히 본 드라마를 본 지 오래되었고, 저는 제가 일하는 동안 계속 보고 싶다고 생각했고, 토요일에 잘 투자했지만, 지금은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결국, 나는 밀린의 집안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확실히 많은 욕망이 내 머리 속에서 사라졌다.정말 잘 봤어요. 듣자 하니, 내 동생은 쓰레기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맞는 것 같지만, 제가 제대로 끝내지 못했는지 모르겠어요. 그게 착각인가요?여기에 여성 발명가 순덕의 캐릭터는 (물론 그는 한국에서 보기 드문 캐릭터이다) 많은 것을 본 것 같아 영화의 기본적 캐릭터 구축은 새로운 측면이 없다. 하지만 등장인물을 어떻게 구현하느냐가 초점인데, 흥미로운 측면도 적지 않습니다. 홍진호(황정민)의 캐릭터는 과거 군 출신을 가질 정도로 약간 사기꾼 기질과 뛰어난 기본기를 지닌 캐릭터입니다. 미국에 가기 위해 돈을 밝히는 사람은 나중에 정의에 집착하게 되는 사람인데, 그 사람은 헛되이 명랑하고 절대 잃지 않는 사람인데, 부패 스캔들에 연루된 강철중이 나중에 최소한의 도덕적인 인간을 처벌한 것처럼, 이 영화도 마찬가지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