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짜파구리 조리법이 필요 없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7. 31. 11:09

    기생충에 나온 짜파구리 영화까지 나오다니 짜파구리가 유명하구나 했는데.그 짜파구리를 이제 와서 먹어보겠습니다. 원래 짜파구리를 만드는 방법은 짜파게티와 너구리가 필요하지만 농심에서 나온 짜파구리로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지인에게 한 박스 선물을 받았어요.ㅎㅎ 원래 부녀만 라면류를 좋아하고 저는 인스턴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너무 유명해서 맛이 궁금하네요. 앵그리 차파 그림으로 보면 스파이시도 써있어서 너무 힘들 것 같아요


    >


    성분을 보세요.짜장면과 해물이 어우러진 맛이다.


    >


    끓인 물만 넣으려면 면이 컵라면보다 두꺼워서 그런지 레인지에 돌려야 해요.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돌리세요.


    >


    레인지에 돌린 모습 다시마 조각과 고기 조각... 너무 통통한 면이 아니라 굵기는 짜파게티랑 비슷해서 다행이에요.


    >


    레인지에 돌린 후, 안에 들어 있던 분말 스프와 양념을 넣습니다.


    >


    어떤 맛일지 궁금해... 골고루 섞어줄게요쉐킷~~ 쉐킷~~!!


    >


    부족한 단백질을 코스트코에서 사온 새우 왕탕과 함께 먹었는데 좋은 조합이네요.~여름 김치와 먹기 좋은 궁합~


    >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짜파게티나 너구리로 먹는 것보다 맛있었습니다. 이름 그대로 그렇게 매운맛은 별로... 신라면보다 덜 매운 그냥 매운맛일 뿐이야...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조금 매웠지만 그래도 괜찮긴 하지만 수출하려면 외국인 입맛에도 맞춰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